트레이스트로닉에 대하여

저희 생각은 이렇습니다.

트레이스트로닉은, 미래 자동차를 위한 고품질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며, 기존 솔루션을 개선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질문하는 애자일 조직입니다. 이는, 여러 위임 단계를 포함하는 계층적 조직 보다는, 최대한의 자기 완결적 업무와 고객의 이익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생각은, 어떤 일에 있어서나 조직 규모에 관계없이 자율적이고 유연하며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대개의 경우 저희 팀들은, 고객을 위해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됩니다. 그래서 저희 스스로는, “세계적인 수준의 팀을 보유하고 있다." 라고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러한 애자일 방식이 효과적이려면, 저희 구성원 모두가 각자의 일을 즐길 수 있어야만 한다고 확신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하여 저희 스스로 몇 가지 원칙을 수립했습니다.

조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입니다.

자기조직화 (Self-organization) 는,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필수적이며, 이는 신뢰를 기반으로 합니다.

네트워킹 및 커뮤니케이션은 복잡한 문제를 함께 풀어나가기 위한 초석입니다.

혁신적 강점, 학습 효과, 직원 동기 부여 및 고객 충성도가 수익 극대화보다 더 중요합니다.

고객 관점에서 최선의 솔루션이 반드시 저희에게 최고의 수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언제나 고객이 최우선입니다. 수익 창출이 중요한 것은 사실이지만, 모든 것을 결정짓는 요소는 아닙니다.

끊임없는 개선과 자기 성찰을 통해 품질과 효율을 지향합니다.

신속하면서도 지속적인 결과물로 고객 만족을 추구하며, 그로 인하여 저희는 오랜 고객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든 관리자는 섬기는 리더십으로 직원의 이익을 대변하고 프로젝트 조건을 파악합니다.

조직도

저희 조직은 저희 업무 방식과 부합합니다. 즉, 수평적 구조이며, 서로 다른 전문성을 가진 다양한 팀간 협업으로 해결 방안을 찾아 내고, 실수를 두려워 하지 않으며, 서로의 눈높이에 맞추어 일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서로 이야기 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고 또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TraceTronic 조직도

개발 이력

어떻게 시작되었고 어디로 가고 있습니까? 여기에서 저희가 걸어온 발자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여기에서 저희의 네트워크, 즉 저희 파트너들과 레퍼런스 일부를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