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나요
저희 트레이스트로닉은 차량 통신제어장치의 안정적 작동을 보장하기 위한 자동차 업계의 도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도전이 드레스덴 공대 자동차공학 연구소의 "체계적인 ECU 테스트" 연구 프로젝트로 구체화 되었고, 오늘날 트레이스트로닉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도전에 열정적으로 임했던 네 사람은, 이 연구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트레이스트로닉 GmbH를 설립했습니다. 테스트에 대한 그들의 열정이 이젠 직업이 된 것입니다.
성장했지만 - 여전히 우리 자신에게 진지하고 솔직합니다.
“스타트업 지하실 분위기” (네, 맞습니다. 실제로 지하 연구실에서 시작했지만, 그런 분위기가 나중에 보통의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보다 큰 영감을 주지는 않았기에 아니오! 라고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에서 시작된 이래로 많은 것들이 변했습니다. 저희는 이제 제법 커졌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고, 드레스덴 인근의 신사옥으로 갖게 되었고, 신제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해외 사이트 (해외)를 열었고, 새로운 고객들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똑같습니다. 창립자들은 여전히 회사를 소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적극적으로 회사 업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 큰 도전이 기다리고 있긴 하지만). 회사로서 우리는 여전히 독립적이고, 우리의 철학을 지켜 왔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이 분야에서부단히 노력하며 자립적인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테스트 및 통합 분야의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현명하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