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테인먼트 테스트

음성 제어, 스마트폰 연결, 웹 라디오, 즐겨찾기 곡, 내비게이션 시스템 등 이 모든 기능을 병렬로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기능 테스트는 특히 어렵습니다. 한편으로는 기능의 범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면, 차량 탑승자는 작동 중에 시스템의 아주 작은 오류라도 알아차립니다. 이것은 스마트폰 연결 실패, 음악 앱 충돌, 버튼이 반응하지 않는 등의 문제입니다.

우리는 테스트 노력을 관리하기 위해 인포테인먼트 테스트를 자동화하는 여러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테스트 시스템

내일의 인포테인먼트를 위한 오늘날 테스트 시스템

 

우리의 도전과제는

  • 다양한 환경의 가능한 한 많은(50개 이상의) 테스트 벤치에서 테스트를 병렬로 실행하는 것입니다.
  • 테스트 벤치의 모든 테스트 범위를 완전히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 앱과 백엔드에 대한 지속적인 테스트 체인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 고객 차량, 테스트 벤치 및 테스트 차량의 테스트 결과를 하나의 시스템에 결합하는 것입니다.

CI/CT

0에서 연속 테스트까지

 

고객 프로젝트의 목표는 전문 지식이 없는 테스터가 테스트 케이스를 자동화하고 지속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인프라(ecu.test, Jenkins, test.guide)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영상도 선호되나요?

ecu.test를 사용한 인포테인먼트 테스트

 

인포테인먼트에 관해 많은 질문을 받습니다. Lukas와 André는 오른쪽 비디오에서 ecu.test를 사용한 인포테인먼트 테스트가 일반적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