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기능 테스트는 특히 어렵습니다. 한편으로는 기능의 범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면, 차량 탑승자는 작동 중에 시스템의 아주 작은 오류라도 알아차립니다. 이것은 스마트폰 연결 실패, 음악 앱 충돌, 버튼이 반응하지 않는 등의 문제입니다.
우리는 테스트 노력을 관리하기 위해 인포테인먼트 테스트를 자동화하는 여러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테스트
음성 제어, 스마트폰 연결, 웹 라디오, 즐겨찾기 곡, 내비게이션 시스템 등 이 모든 기능을 병렬로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테스트 시스템
내일의 인포테인먼트를 위한 오늘날 테스트 시스템
우리의 도전과제는
- 다양한 환경의 가능한 한 많은(50개 이상의) 테스트 벤치에서 테스트를 병렬로 실행하는 것입니다.
- 테스트 벤치의 모든 테스트 범위를 완전히 자동화하는 것입니다.
- 앱과 백엔드에 대한 지속적인 테스트 체인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 고객 차량, 테스트 벤치 및 테스트 차량의 테스트 결과를 하나의 시스템에 결합하는 것입니다.
CI/CT
0에서 연속 테스트까지
고객 프로젝트의 목표는 전문 지식이 없는 테스터가 테스트 케이스를 자동화하고 지속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인프라(ecu.test, Jenkins, test.guide)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영상도 선호되나요?
ecu.test를 사용한 인포테인먼트 테스트
인포테인먼트에 관해 많은 질문을 받습니다. Lukas와 André는 오른쪽 비디오에서 ecu.test를 사용한 인포테인먼트 테스트가 일반적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드립니다.